top of page

[미주한국일보] “최신 절세 정보로 올해 세금보고 준비하세요”

기사일 : 1월30일 화요일, 2024년


▶ 2024년 무료 세금보고 세미나

▶2월22일 유튜브 전국중계

▶세법·절세 혜택·해외 자산






2024년 세금보고 시즌을 대비해 한국일보 미주본사와 남가주한인공인회계사협회(KACPA)가 공동 주최하는 제35회 ‘세금보고 세미나’가 오는 2월 22일 오후 1시(미 서부시간) 웨비나 형식으로 미 전역 한인들을 대상으로 열립니다. 무료 세금보고 세미나는 지난 1989년 본보와 KACPA가 공동으로 주최한 이래 올해로 35년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매년 세금보고 시즌에 맞춰 개최되는 세금보고 세미나는 한인 납세자와 기업들에게 세금보고에 필요한 최신 정보와 대안들을 제시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등 세금보고 대비를 위한 명실상부한 정보 제공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올해 세금보고 세미나 역시 각 분야 전문가들인 KACPA 소속 한인 공인회계사(CPA)들이 강사로 나서 한인 사회에 필요한 세금 관련 새로운 법규와 변경 내역, 개인 및 비즈니스 세금보고 시 주의 사항. 해외 소득과 자산 보고 대처 등 최신 정보와 대안을 알기 쉽게 풀이해 정확하게 전달하는 유용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올해 세금보고 세미나에서 다뤄질 주제는 크게 3가지로 ▲개인 소득세 보고(강사 최호곤 CPA) ▲사업체 소득 보고(강사 김진형 CPA) ▲해외 소득 보고 및 해외 금융 자사 보고(강사 이용준 CPA) 등 입니다.



세금보고를 위해 새로운 법규와 규정을 인지하는 게 선결 요건으로 그간 경험을 바탕으로 그 어느 해보다 알찬 내용으로 구성했다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올해 세금보고 세미나는 웨비나 형식으로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남가주는 물론 미 전역과 전 세계 어느 지역에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한국일보 웨비나 웹사이트(koreatimes.com/webinar)에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로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올해 세금보고 세미나는 한미은행(행장 바니 이)과 PCB 뱅크(행장 헨리 김), CBB 뱅크(행장 제임스 홍)가 특별 후원사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한인 납세자들에게 유익한 세금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한인 커뮤니티의 대표적인 행사의 하나인 세금보고 세미나에 한인 납세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2024년 세금보고 웨비나



■일시: 2024년 2월22일(목) 오후 1~3시(미 서부시간)



■참여 방법: koreatimes.com/webinar 유튜브 생중계 접속



■문의: (213)304-3471, (323)839-3878 jesse@koreatimes.com



■특별 후원:




■주최: 한국일보·남가주한인공인회계사협회














20 views
bottom of page